피망이용하고가용~ 감사합니다 덕분에 돈 입금받고 데이트잘했네요 ㅋㅋ 또 이용하러 들릴게요~ 감사합니다!



기존에 일반적으로 사용해왔던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는 이동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한도에 영향을 받고,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에 영향을 받으며 이 둘은 별도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그중 컬쳐랜드, 해피머니 종류로 아무거나 구매하신후에 업체에게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입금해드리는 방식입니다.

우선 숙지하셔야 할 점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한도와는 별도인것을 숙지 하고 계셔야 합니다. 대표적인 진행 방식 및 결제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와 앱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무턱대고 정보이용료 결제는 했는데 이것을 팔지를 못해서 현금화를 못하면 곤란하잖아요? 급하게 쓸 돈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까지 감수하면서 하는건데 엉뚱한 것을 결제해서 현금으로 못 파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명 되게 잘 해주시네요 ㅎㅎ 덕분에 어렵지않게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리니지로 진행했어요. 고마워요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정보이용료 현금화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필요로 하므로 고객님들에게 추천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정보이용료 이용했습니당~~ 피망포커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가 빨라서 좋았어요 ㅎㅎ 설치 공간없었는데 다행이네용 ㅎㅎ 또 급전 필요할때 이용하러오겠습니당 ^-^

테리페이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거래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